[Rom || Eng Lyrics] John Park – Falling


Knock

1. Falling

2. 왜 그럴까
3. 이게 아닌데
4. Good Day
5. 그 노래
Release Date: 2012.02.22

John Park

John Park

[Romanization]

[Translation]

hayake beonjineun meorit sogeda
geudaereul saegyeonoko jeo meolli naraga
modeun ge boineun du nuneul gamgoseo
siganeul doedollyeoseo
geu ttaero doragago sipeo

Falling idaero falling for you
nal jabajul su eobseodo
Falling tto dasi falling for you
nal gamssajul su eomnayo

johatdeon nanaldo neomu apatdeon naldo
ije dorikyeo bomyeon geujeo geuraesseonnayo
anira marhaeyo meongdeun gaseumdo
meonghaejin naemaeumdo
dasi neukkil suman itdamyeon

Falling idaero falling for you
nal jabajul su eobseodo
Falling tto dasi falling for you
nal gamssajul su eomnayo

kkamake beonjineun haneul wieseo
han eobsi churakhaneun nal bogoman inneyo

Falling idaero falling for you
ireon nal jaba juseyo
Falling tto dasi falling for you
jebal nal gamssa juseyo

han eobsi churak hadeorado
badakkkaji tteoreojyeodo
geudael hyanghae nan falling for you
geujeo geudaeman boneyo

In my head, whitely spreading
I engrave you and fly far away
I close my two eyes that see everything
And I want to turn back time
and go back to then

Falling like this, falling for you
Even if you can’t catch me
Falling once again, falling for you
Can’t you embrace me?

The good days and even the painful days
When you look back, was it all just nothing much?
Please say it isn’t so –
If only my bruised heart,
my blank heart can feel again

Falling like this, falling for you
Even if you can’t catch me
Falling once again, falling for you
Can’t you embrace me?

On top of the sky, blackly spreading
I see myself endlessly falling

Falling like this, falling for you
Please catch me
Falling once again, falling for you
Please embrace me

Even if I endlessly fall,
even if I fall to the ground
Toward you, I’m falling for you
I just look at you


Composition: Andy Platts, Jodie May Seymour
Lyrics: 존박
Korean: melon
Translation: pop!gasa
Romanization: KyungMi at kromanized
credit if you use!

What do you think about th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