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 || Eng Lyrics] John Park – That Song (그 노래)


Knock

1. Falling
2. 왜 그럴까
3. 이게 아닌데
4. Good Day

5. 그 노래

Release Date: 2012.02.22

John Park – That Song

[Romanization]

[Translation]

amuri piharyeo haedo
gwie geollineun eum
uri geutorog deudgo hamkke
bulleo daedeon geuttae geu norae

meoriro magado
aetsseo gwireul maga boado
eoneussae nan geuttaeui na

noraeneun chueog deureul bureuji arang goteobsi
chagabge gudeo beorin julman aratdeon
nae mam musaeg hage sseub sseurhan misodo
allyanghan huhoedo deo isang
moreun cheog geunyang jina chyeoya haneun
imi heulleogan jigeum naneun dasi geuttae geu nallo

neollo seollego ontong
heundeullideon geu nallo
bamsae deureotdeon i noraereul pinggye sama
neol geuriwo haneun naemoseub
nungama juneun geu norae

noraeneun siganeul geonneottwiji aranggoteobsi
modu da ijeobeorin julman aratdeon
gieog seonmyeonghage
beog chatdeon maeumdo jjijeojin gaseumdo deo isang
moreun cheog geunyang mudeodwoya haneun
imi heulleogan jigeum

naneun dasi geuttae geunallo
neoro seollego ontong
heundeullideon geu nallo
bamsae deureotdeon i noraereul pinggye sama
neol geuriwohaneun nae moseub
dallaejuneun baro geu norae

neol saranghaesseotda marhaneun
geuttae uriui geu norae

No matter how hard I try to avoid it
It rings in my ear
That song from that time that
we listened to and sang

Even if I block my head,
even if I cover my ears
At some point, I go back to myself from back then

The song calls the memories nonchalantly
I thought my heart would coldly harden but it is colorless
Even the bitter smiles,
even the trifling regrets are no more
This passing by moment that I
need to ignore and move on

I go back to that time, to that day
The day when I trembled and got a rush from you
I make this song that we used to listen
to all night an excuse to long for you
The song that makes me close my eyes

The song jumps over time nonchalantly
I thought I forgot all the memories but they are clear
Even my overwhelmed heart,
even my ripped heart are no more
This passing by moment that
I need to ignore and bury

I go back to that time, to that day
The day when I trembled
and got a rush from you
I make this song that we used to listen
to all night an excuse to long for you
The song that comforts me

Our song that said,
“I love you” back then


Composition: 김동률
Lyrics: 김동률
Arrangement: 김동률
Korean: music.daum
Translation: pop!gasa
Romanization: KyungMi at kromanized
credit if you use!

What do you think about this?

